News/한글

From eRepublik Official Wiki
Jump to: navigation, search
Languages: 
EnglishIcon-English.png
ShqipIcon-Albania.png
БългарскиIcon-Bulgaria.png
中文(繁體)Icon-Republic of China (Taiwan).png
HrvatskiIcon-Croatia.png
فارسیIcon-Iran.png
FrançaisIcon-France.png
DeutschIcon-Germany.png
ΕλληνικάIcon-Greece.png
Bahasa IndonesiaIcon-Indonesia.png
ItalianoIcon-Italy.png
한글Icon-South Korea.png
PolskiIcon-Poland.png
PortuguêsIcon-Portugal.png
Portugues BrasileiroIcon-Brazil.png
RomânăIcon-Romania.png
РусскийIcon-Russia.png
СрпскиIcon-Serbia.png
SlovenščinaIcon-Slovenia.png
EspañolIcon-Spain.png
УкраїнськаIcon-Ukraine.png

뉴스는 이리퍼블릭 내에서 모든 시민들끼리 지속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이어주는 끈의 역할을 합니다. 이를 이용해 의견을 제창할 수도 있고, 시민에게 정보를 주거나 정치 선전을 퍼뜨릴 수도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뉴스를 읽는 것은 새롭게 변하는 국내와 국제 정세를 자주 갱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기사를 쓰거나 코멘트를 다는 것은 새로운 유저가 알려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확실한 통찰력을 보이신다면 곧 당신은 이곳에서 이름을 날릴 수 있을 것입니다.

홈페이지 뉴스

Homepage news.png

"뉴스(News)"라는 표제 아래 여러 가지 다른 뉴스 분류로 가는 링크가 보일 것입니다. 각각의 분류들을 소개하자면:

  • 이리퍼블릭에서의 첫걸음(First steps in eRepublik)
  • 전투 명령(Battle Orders)
  • 전장 분석(Warfare Analysis)
  • 정치 논쟁및 분석(Political debates and analysis)
  • 재정 사업(Financial business)
  • 사회적 상호작용 및 오락(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
  • 신문 구독 (Newspaper subscriptions)

흥미 있는 주제가 담긴 분류를 클릭하여 그곳의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분류에 대한 설명을 보세요.

뉴스 페이지

이 페이지는 Community - News를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News-selectors.png

이 페이지에서 버튼을 이용해 당신이 읽고 싶은 뉴스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첫 번째 드롭다운 메뉴는 목록에서 가장 높은 평점 또는 가장 최신 순으로 골라 뉴스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최신 군사 소식이나 당신이 구독하고 있는 신문, 그리고 최고 평점의 국제 뉴스도 이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메뉴에서는 당신이 원하는 나라를 선택해 그 나라의 뉴스를 보게 해줍니다.

분류 선별기능은 나라 선택기능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뉴스의 분류에 대해 더 자세한 것은 아래를 읽어보세요.

가장 오른쪽에는 당신이 구독한 신문의 숫자가 나옵니다. 이 드롭다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구독(Subsciptions) 문서를 참고하세요.

분류

이리퍼블릭에는 여섯 가지 다른 종류의 뉴스 분류가 있습니다. 신문 발행인이 기사를 쓸 때 그는 무조건 이 분류를 사용하여 이 중 하나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Icon-media-First steps in erepublik.png 이리퍼블릭에서의 첫걸음(First steps in eRepublik)

모두 한번은 이리퍼블릭의 새로운 시민이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분류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뉴비"를 위한 가이드를 만들어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분류의 특별한 점은 뉴스가 완전히 한 주 동안 목록에 노출이 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분류에서는 오직 이틀만 노출이 됩니다.

Icon-media-Battle orders.png 전투 명령(Battle Orders)

제목이 말해주는 것처럼 이 구역에서는 정부나 비정부 단체의 전투 명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확인하여 당신의 나라가 데미지를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싸우도록 하십시오.

Icon-media-Warfare analysis.png 전쟁 분석(Warfare Analysis)

가끔씩 벌어지고 있는 전쟁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힘들어 질 때가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쟁 보고서나 분석을 배포하려는 신문 발행인이라면 이 분류가 최적입니다. 전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곳의 신문을 찾아보세요.

Icon-media-Political debates and analysis.png 정치 토론과 분석(Political debates and analysis)

정치는 이리퍼블릭에서 아주 중요합니다. 당신의 주장을 펼치고 싶으시다면 이 곳에서 기사를 써서 당신의 정치 사상이나 목표를 설명하십시오. 또한 나라의 대표가 되기 위해 선거 유세를 벌이려면 이 분류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현재 벌어지고 있는 정치 상황이 어떠한지 분석해서 이곳에 올릴 수 있습니다.

정치에 관심이 있으신 분에게 적절한 분류입니다.

Icon-media-Financial business.png 금융 거래(Financial business)

어째서 환율이 이렇게 낮은 걸까요? 국고에 있던 돈은 다 어디로 간 겁니까? 여기에서 이런 종류의 질문을 던지시거나 답하는 기사를 써보십시오. 경제에 대한 기사라면 이 분류가 가장 맞습니다. 자주 읽다 보면 당신이 몰랐던 투자 비결을 알 수도 있을 겁니다.

Icon-media-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png 친목 교류와 오락(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

만일 당신의 기사가 아무런 분류에도 들지 않는 것 같다면 이곳을 선택하십시오. 경쟁, 게임, 만남, 그리고 다른 사회적 활동이 여기에 포합됩니다.

Icon-media-Newspaper subscriptions.png 신문 구독(Newspaper subscriptions)

Main article: Subscriptions

이곳은 당신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분류입니다. 어느 한 신문에서 구독자가 되기로 결정했다면 그 신문에서 발행되는 기사들은 모두 이 분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 기사가 목록에서 첫 번째로 나오고 구독한 신문 중 가장 나중에 나온 최대 20개의 기사까지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목록 확인 방법

위에서 설명한 분류 말고도 이 기능에서 몇몇 다른 기사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최고 평점 뉴스(International Top Rated News)

여기에서는 각 나라당 하나씩 총 50개의 기사를 볼 수 잇습니다. 이 목록에 들기 위해서는 당신의 기사가 가장 많은 vote를 당신의 나라에서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전투 명령"이나 "이리퍼블릭에서의 첫걸음" 분류의 기사는 이 목록에 나오지 않습니다.

팁: 이 페이지는 Shift+T 키 조합을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평점 뉴스

eRepublik link: http://www.erepublik.com/en/news/rated/all

국내 최고 평점 뉴스는 당신의 국가에서 많은 vote를 받은 기사들을 보여줍니다. 이 목록에서는 모든 분류의 기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읽을지 딱히 정해지지 않았다면 여길 둘러보세요.


Media Module

Newspaper Write article Article Press director Subscri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