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South Korea/한글

From eRepublik Official Wiki
< History of South Korea
Revision as of 00:14, 21 December 2013 by Ernesto Jeon (Talk | contribs) (Created page with "=역사 기록 과정= 이 역사서는 이리퍼블릭의 한국의 정체성과 과거를 기억하기 위해 처음 Ernesto Jeon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역...")

(diff)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diff) | Newer revision → (diff)
Jump to: navigation, search

역사 기록 과정

이 역사서는 이리퍼블릭의 한국의 정체성과 과거를 기억하기 위해 처음 Ernesto Jeon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역사의 한국인 이외의 외국인 통치 시기는 그들이 남겨놓은 역사를 토대로 기록되었으며, 그 이후부터 한국인들에 의한 역사 기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제작 제작시기 제작자 역사기간 주요내용 비고
구전 2011년 이전 (미상) 2008년초~2010년말 - 고대 한국
- 신정주의 통치
- 789 공화국
어느 한 외국인에 의해 작성된 것으로 추측
그 당시 정치 혼란기로 어느 쪽에 편향되어 작성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현존하는 고대 역사는 이것이 유일하다.
초판 2013년 12월 Ernesto Jeon 20010년말~2013년말 - 제 1공화국
- 식민지 시대
- 제 1.5공화국
- 제 2공화국
- 제 3공화국
- 제 4공화국
- 제 5공화국
고대 한국 부분은 전해져 오는 역사 기록을 그대로 작성하였다.
그 이후 부분은 객관적인 사건 발생 기록과 Ernesto Jeon의 주관적인 시각이 포함되어 작성되었다.

고대 한국

원시 시대(First Era)

2008년 5월 발발하여 2008년 11월에 합병이 된 일본-남한 전쟁(Japan-South Korea War)전의 역사에 대해서 알려진 것이 없다. 2008년 11월 ATLANTIS의 자유해방전사들이 경기도, 경상남도, 충청남도 이 3지역의 전쟁을 성공적으로 수행했고, 국가는 다시 재건되었다.

Parrot 과 DeBoyle 행정부

2008년 2월 대통령 선거에서 Parrot 이 선출되면서, The Party 는 권력을 빼았겼다. 그는 임기 동안 빈약한 경제와 저생산성 그리고 막대한 굶주린 인구를 이끌어야 한다는 짐을 져야 했다, Parrot은 커뮤니티에서 일본과 개인적인 기부를 불러 모았고, 기아를 해결하고 국고를 채웠다. 그의 행동은 대한민국에 첫 이민행렬을 만들었으며, 새로운 회사들과 경쟁력있는 임금, 높은 가격경쟁력으로 경제가 살아났다.

불행하게도, Parrot은 The Party의 잔당과의 다툼을 끝내지 못했다. 그리고 비판에 대한 그의 압제적인 반응은 많은 회사들을 그의 행정부에 독재적인 시스템으로 대체하게끔 시작했다.(and his heavy-handed response to criticism started to draw many comparisons to the autocratic system his administration replaced.) 2009년 3월, 역사에 기록된 첫 자유선거에서 그는 Francis DeBoyle에게 투표에서 패배하고 말았다. 그는 좀 더 위대한 이상과 좀 더 많은 자유 그리고 지속적인 경제적 성장을 약속하였다.

Goonrush 와 PowerSweden

경제가 살아나자마자(당시 원의 가치는 0.025 골드였다.), Goons들이 나타났다. Parrot 과 DeBoyle 행정부가 이룬 모든 것들이 황폐화되었다. 메디아는 혼란에 빠지고 시장은 추락 했다. 그들은 국내에서 빠르게 세력을 키워 나갔고 타락의 유머도 점점 커져갔다.; 대통령은 개의치 않았지만, 국방장관은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하여 Goons들과 거래를 하였다고 주장하였다. 그리고 Free Koreans의 통합후보인 Mr. brodie 또한 매수 당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Goons들의 도착으로 혼란에 빠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다른 이민 행렬이 오고 있었다. 이번에는 커티로 부터였다. 새로운 방문자중에 PowerSweden 가 있었다, 그는 Goons들의 파괴적인 형태에 익숙하였다. 그리고 그들이 한 일을 정리하였다. 그의 친구 LanceLoTR의 노력 덕분에. the Free Koreans 들과의 대화가 성립되었다. PowerSweden 은 그들의 도움으로 4월 대통령 선거에서 지지를 얻게 되었다.

Mr. brodie 는 비열한 계략을 꾸몄다. 대통령 선거날, 그는 탄핵투표를 요구했다, 새로운 대통령 임기가 3시간지난뒤에 투표가 마감되었다. 이 속임수는 잠시동안 성공했다. PowerSweden은 선거에 이기고 곧장 탄핵을 받았다, 대통령직은 Goons후보인, TokiWart00th에게로 갔다. 어드민(게임 관리자)은 모든 것을 정리해버렸다. TokiWart00th은 그의 자리에서 정리되고, Mr. brodie은 그 책략으로 인해 일시밴으 당했다, 그리고 PowerSweden은 다시 대통령이 되었다.

그런 아수라장 속에서, [[China|중국]은 대한민국을 침공하고 점령하려 하였다. 그들의 'power' 와의 조그마한 통로를 통해 Goons는 그들의 계급에 맞는 MPP를 위한 돈을 간신히 얻을수 있었다. 하지만 너무 늦어서 서울의 함락을 막을수 없었다. PowerSweden의 정당한 귀환과 함께, 협상테이블은 eTurks 와 eThais의 도움과 PowerSweden의 강력한 노력쪽으로 뒤바뀌었다, South Korea는 [[China|중국]의 공격을 충청남도에서 꺾는데 성공하였고 극적으로 서울의 탈환과 함께 중국을 반도에서 쫓아내는데 성공했다.(China-South Korea War 보기).

Goons의 음모는 대통령이 패배하는 시기로 올라가면 중국은 PowerSweden에게 스스로 탄핵하여 물러나도록 압력을 넣었다, PowerSweden는 스스로 탄핵하기로 결정하고 대통령 직에서 물러났다. 그의 대통령 퇴직으로 대통령은 Yonai Keiko의 손에 넘어가게 되었다.

2009 5월 대통령 선거

그녀의 임시 정권에서, Yonai는 경제적, 외교적, 인구, 그리고 사회적인 요소들의 성과를 감독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2009년 5월 선거에서 이러한 것들을 활용하여 당선되었습니다. 적은 인구수에 대한 부담은 여전하였지만 정치적 리터는 국가의 PTO(정치적인 전복)에 대해서 내구성을 가졌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하지만 균열은 있었고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파티 지도부들은 외국 PRO그룹의 위협이 있을때는 연합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고 있었다. 그들은 단일 후보를 지정하고, 그럴 경우 모든 정당의 인솔자들을 내각의 일원으로 쓰는데 합의하였다. 이것은 매우 단기간의 해결책이었다. 그리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것은 영구적인 정책이 아닌 일시적인 반 PTO 대처 방법으로 계획되었다. 선거가 며칠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LordSlowPoke, Workers' Party(정당)의 리더는, Aarons-Miller 를 대통령 후보로 지정하는 것에 대한 합의를 깨버렸다. 대통령에는 Yonai 가 당선되었다, 하지만 PTO저지할 목적을 가진 연합에 대한 아이디어는 시도는 좌절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 PolandUnited States의 PTO 그룹들이 도착하였다, 그리고 매번 새로운 PTO가 시도되었고 국가의 정체성은 약해지기 시작하였다.

The JASKO Union

끊임없는 PTO 용병들의 유입과 함께, 정당들은 연합을 성립시킬 수 있는 브로커 거래를 보장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the citizenship module(시민권 업데이트)이 있기 전에, 중도와 우익의 국가 지도자들은 Workers' Party(정당)의 좌익성향 지도자들을 믿지 못했다, 다른 수단을 찾기 시작해야 했으며 PTO 그룹으로 하여금 다른 그룹을 전복시키는 형태를 용인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전통적으로 민주주의 적이고 인구가 많아서 끊임없는 PTO 공격에 대한 걱정이 없는 Japan과의 합병을 해야만 했다.

우편을 통한 투표가 개최되었다. 그리고 2/3 이상이 찬성하였다. South Korea 국민들은 PTO에 대한 관용을 보이는 것을 그만두고 일본에 합류하였다.

일본의 동의하에, South Korea는 일본에 선전포고를 하였고 합병이 진행되었다. 2009년 6월에 국회의원 선거가 마무리 되고 South Korea은 일본의 일부가 되었다. South Korean 커뮤니티는 일본의 문화에 흡수되었고 그러한 행위에 만족한것처럼 보였다.


신정 국가

신정주의자가 어떻게 South Korea를 가져갔는가

일본과의 합병이후, South Korean 지도부는 국가의 활력을 위해 추방될 예정이었다. 2009년 8월 20일, Yonai Keiko 경기도에서 저항전쟁을 시작하였다. 때마침 8월 국회의원 선가가 있었다.. 2달뒤 일본인과 협동하여 South Korea는 지도상에 다시 등장하게 되었다. 이 성공 이후, Yonai는사실상의 대통령이 되었다 그리고 구 South Korea의 영토를 서서히 되찾을 것이라고 희망하며 일본과의 전쟁을 제안하였다(일본의 지원하에). 의회는 없었으며 아무런 반대도 없었다

불행하게도, 국가는 국회가 없는 5일동안 취약했습니다, 국회가 없다면 시민권 모듈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예전부터 계속된 PTO 문제에 이 기간 동안 국가에 닥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페인으로부터, 배가 터칠만큼 이주가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군사 문화적으로 Dioism과 표면상 같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 Theocrats 입니다. South Korea의 커뮤니티는 Yonai 그리고 Alfagrem 와 같은 숙련된 시민과 또 한편으로는 Spade 그리고 Smily132 과 같은 새로운 헌신적인 추종차, 또 다른 한편으로는 국제적인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는 그룹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세계가 선거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South Africa 으로부터 자기 지역의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서 선거 개시 몇분전에 입국하기도 했습니다. the Theocrats 가 60% 이상의 의석을 확보하였고 간신히 승리하였습니다, 오직 서너개의 표만이 뒤집혔을 뿐이었습니다. The Theocratic 의 승리는 커다란 논쟁으로 변했습니다., 많은 수의 Theocrats 들은 멀티 계정으로 밴돼었고, 의회의 통제가 불가능해 졌습니다. 커뮤니티는 탄핵이 늦춰지길 만을 희망하고 있었습니다.

The Theocracy ruled South Korea from August 2009 to January 2010

지도부들은 다시 한번 일본과의 합병을 추진합니다. 그들의 요청에 의해 Theocratic 들의 PTO를 뒤집기 위해 일본은 경기도를 다시 되 찾기 위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Theocratic War 이라 불리게 되는 전쟁의 시작입니다. 선거 다음날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성공적이었습니다. South Korea의 퇴각과 함께 일본은 다시 South Korea를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he Theocrats, 들은이 사태에 순응하지 않았습니다. 9월 5일 대통령 선거 때에 맞춰서 9월 3일 Cidadao 에 의해 다시 국가를 등장시키기 위해서 경기도 해방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후보를 투표에 붙였습니다. 전투는 격렬하였고 1시간이 남았습니다. 가장 높았던 방벽은 50,000의 포인트를 가졌지만 Theocratic tanking 전문가들의 노력 덕분에 장벽은 -6,000 으로 순식간에 떨어졌으며 그들은 승리하였습니다(Tanking = 미친듯이 체력 회복하면서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서) 높은 품질의 무기를 가지고 물량전 하는 것)


South Korea 가 다시 지도상에 등장하였고 대통령 선거가 바로 다음날 이었습니다., the Theocrats들은 최대한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후보로 Colinar가 등록했습니다. South Korean 에서 오래 거주한 Alfagrem 을 2대 1 정도의 차이로 물리쳤습니다. 대통령직과 함께 의회도 그들의 수중에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일본과 국가의 통제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싸웠습니다. 그리고 지역을 되찾았습니다; 일본이 전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잠시나마 승리 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South Korea을 되찾는 거는 불가능했습니다. 11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the Theocrats 들은 정치적 파워를 그들이 8월달에 한것만큼 다시 굳혔습니다. 기존의 South Korea 커뮤니티에 충성을 하던 많은 사람들이 이 혐오를 피해 떠났습니다.

Theocrats 는 어떻게 South Korea 통치하였나.

the Theocrats 들이 그들의 세를 굳힘과 동시에 firmly entrenched in power, 그들은 South Korea를 파시스트-공신주의 국가로 불리는 Dio Maksas 과 같이 변화시켰습니다. 음식과 그레인 산업을 파괴 시키도록 세율이 설정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South Korea 거주자들은 폐업했습니다; 음식이 없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들은 체력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Q5 병원을 경기도에 지었습니다. 군국주의자들의 영향으로 그들은 Malaysia 와 MPP를 체결하고 Sol 연합의 전쟁게임에 열중하였습니다; 워 게임과 지역 쟁탈전 그리고 EDEN군을 도와서의 전투하는 사이 그들은 병원을 이요할 기회를 아주 많이 가졌습니다. 그들은 시민권에 관련된 통로를 닫아 버렸습니다, 그리고 Theocracy가 이미 설립된 국가 혹은 지원자가 아닌 사람은 거부 당했습니다. 반대의견은 “SILENT LEGES INTER ARMA”(전시법)에 의해묵살 당했습니다. 그들의 좌우명 혹은 좀 더 자극적으로 이야기 하면 "SLIA or GTFO!"(SLIA = SILENT LEGES INTER ARMA !)입니다. 지배 몇주 후, the Theocrats들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인구는 줄었습니다; 경제에 빡빡한 통제와 함께 그들의 회사들은 이미 있던 회사들을 대신하여 자리잡았습니다. 그들은 대하기 매우 힘들었습니다. 대다수가 그들을 닫혀진 전체주의 적인 사회와 같은 차별적인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비난 했습니다, 그러한 비판가들은 그들이 포기 할 때 까지 지쳐가고 무시당했습니다.

모든 South Korea사람들이 Theocratic들의 지배에 굴복한 것이 아닙니다. 2009년 11월, the Theocrats들이 Malaysia 와 MPP를 하고 Sol 의 워게임을 하고 있는 동안, Alfagrem은 the Theocrats 들이 그들의 멀티기지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도록 Thailand에서 여러 건의 레지스탕스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RW(Real World 현실세계)에서 현질을 하여 자금력을 충당하였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 노력에 대해 비난을 받는 것이 되었습니다. 또한 Theocratic 전제주의 정권 안에 있는 Andrei Vissarionovich 찾아가서 진정한 민주주의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 Democratic Nationalist Party 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재산과, Herbert Von Bern.이 소속된 그가 관리하는 정당에 소속된 국회의원들과,

Theocrats들이 그들의 지역을 장악하고 있는 동안 러시아는 반도의 지배권을 가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성공적으로 North Korea을 정복하였고 Shaolin 점령을 위한 식민지로 유지하였습니다. The Theocrats 은 성공적으로 러시아와 일본의 위협을 방어했습니다. 그리고 2010년 1월 9개의 기존의 South Korea 지역을 차지하게 됩니다., 오로지 Jeju-do 만이 그들의 장악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798 공화국

민주주의로의 회귀

와 통치에 대한 혐오와 함께 집권세력은 소속인원과 자원을 스페인으로 옮겼고 가능한한 부드러운 정권 이양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러한 노력 덕분에 그들의 이동은 처음 왔을 때보다 더욱 외교적인 지원과 호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월의 의원 선출 선거와 함께 신정주의자 시대(Theocratic Era)는 끝났습니다.

신정주의자 이후의 시대는 국가재건에 대해 열망을 가졌고 열정적인 국민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이전에부터 겪었던 많은 고질적인 문제들 - 약한 통화, 변동성이 심한 경제와 PTO의 좋은 먹잇감 - 을 재차 겪고 있지만, 한국에 남은 사람들은 자유시장과 민주사회로의 회귀에 헌신하였습니다. 신문이 다시 창간되었으며 국가 포럼은 다시 활기를 찾았고 신정주의자가 남긴 비관주의가 낙관주의로 대체되었습니다. 한국의 원(KRW)화는 1골드당 112KRW 에서 65KRW으로 강해졌고, 곡물산업과 식품산업은 서서히 재건되었으며, 신정주의자들이 떠나고 생긴 군사적 공백을 메울 South Korean Guard와 Crimson Tigers가 창설되었으며, 1월 중순의 300명의 인구가 3월에 650명으로 증가하였고, 전투 - 경험치를 위한 - 에 참전하기 위하여 말레이시아와 MPP(상호방위조약)을 맺었습니다. 신정주의자에 의해 퇴출된 정당들이 곧 다시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

5달의 기다림 후에 Spade의 꿈은 그가 Andrei Vissarionovich와 단 한표차이로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는 것으로 이루어졌다. 이러한 전환기에 그의 지도력은 광범위한 지지를 이끌어냈고 3월에 그는 단일후보로서 재선에 성공하였다.

작전명 Spiderman

2월 말경, Goons 가 한국으로 돌아왔고 그 뒤를 따라 Facepuncher가 왔다. Facepuncher는 초기에 Operation Spiderman이라 불리는 Goon의 위협을 방지할 작전에 열의를 보였다. Spade와 국민들의 거대한 지지를 받아 Goons의 정당인 In My Pants를 목표로 하였다. Abdul'Allah Kazim Kyrgazil과 monkey111의 지도 아래 그들은 3월 당수 선거에서 당을 접수하여 Federal Social Democrat Party (South Korea)|Federal Social Democrat Party로 개명하였다.

정권의 평화로운 이양

Goon - Facepuncher의 갈등은 Spade의 재선기간에 일어난 유일한 사건이 아니었다. 3월 의회 선거에서 그의 계정이 해킹당하였고, 해커는 음란물과 대통령직과 국가업무에 대한 무시로서 계정을 조종하였다. 해커는 쪽지와 시티즌 피드에 선정적인 내용을 썼다. 그러나 Spade는 법인계정(Organization)을 통하여 의회에 그의 본 계정에 대하여 탄핵할 것을 지시했고 의회는 그에 따랐다.

4월의 대통령 선거는 많은 한국인들에게 신정주의자의 시대 후에 치러지는 최초의 민주적인 선거로 여겨진다. Peter de LusionisT Bae는 43%이하의 투표율에서 대통령으로서 당선되었다.


일본과의 2차 전쟁

Peter는 5월 5일 재선되었지만 그 다음날 일본이 한국에 선전포고를 하였다. 많은 명분들이 있었는데 한국인의 멀티(멀티계정으로 양국생활)를 없애고 싶다는 것부터 한국을 점령하여 지도에서 지운 후 다시 시작하게 하겠다는 것까지 다양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었다! 일본은 첫 전쟁을 많지 않은 점수차로 이겼으나(The Japanese won the first battle by less than one tank - 여기서 tank는 V1에서의 전투지역 한 칸을 얘기하는 듯합니다.), 이는 그들을 EDEN의 병력(특히 크로아티아의)과의 확전으로 몰고갔다. Peter는 MPP(상호방위조약)을 독일와 체결하였다. 첫 저항은 약간의 차이로 일본이 이겼고 이틀 뒤 일본은 세 지역을 동시에 공격하였고 세 지역을 쉽게 점령하였다. 그 주의 끝무렵에는 한국의 수도 경기도를 점령하였고 한국을 두개의 쓸모없는 지역으로 구성된 나라로 만들었다.

저항 운동은 나름의 성과가 있었지만, 정작 일본의 침략을 끝낸 것은 러시아와의 MPP(상호방위조약)이었다. 한국 인들 수적인 우세로 일본인들을 재빨리 몰아내어 제주를 탈환하였다. 이는 이전 8월의 완전한 영토를 되찾은 첫번째 시간이었다.

이 MPP(상호방위조약)은 거저 얻어진 것이 아니었다. 이러한 조약이 체결되면, 러시아는 진행중이었던 Liaoning.을 공략할수 있는 새로운 루트로 South Korea을 이용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다.

새 대통령 Arjay Phoenician 이러한 새로운 시국에서 당선되어 한국을 새로운 방향으로 바꿀 기회를 얻 었다. 그는 다른 것들 보다 러시아와의 MPP(상호방위조약)을 갱신하여 일본이 다른 공격을 시도하지 못하도 록 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그의 재임 두 기간동안 적절한 규모의 베이비붐을 겪었다. 이는 6월 6일 546 명에서 7월 중순경 870명으로 증가한 것이었다. 신규 유저들 중 다수는 실제 한국인으로 이들은 한글 신문을 창간하였다. 이들은 한국 게임 사이트 Europa Universalis에서 왔고 이 사이트 출신 인물들 중 Grease, Philip Park, Elignis Jinn이 알려진 인물이다.


실질적인 한국의 역사




제 1 공화국

정치 독립을 위한 또 다른 선택

대략 2011년 이후, 한국인들의 이리퍼블릭 진출로 인해, 기존 세력들 중 하나인 마케도니아 세력과 과거부터 충돌이 일어났으며, Grease는 이 불균형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루마니아의 FSR이라는 부대를 한국으로 유입시켜 그들에게 대항하는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행하게 된다. 기존에 소수 존재하던 루마니안과 더불어 다수의 새 루마니안들이 한국으로 이주를 해왔고, Grease는 이들과 연합하여 마케도니아 세력과 정치적인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중국의 야망

군사 분야에서는 한국은 일본을 견제하는 데는 성공하지만, 중국이 한국의 자원을 노리고 침공 작전을 고려하게 된다. 하지만 한국은 그것을 방어할 힘이 존재하지 않았고 내부 문제로 그에 대한 철저한 계획을 준비하지 못하게 된다. 하지만 일본은 중화권 국가의 성장을 이미 위협 요인으로 간주하고 있었고, 기존의 과거 인맥들을 이용하여 한국과 화친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한국의 위기

그러던 와중에 이리퍼블릭에 마케도니아 국가가 새로 생겨나게 되면서, 큰 변환점을 맞게 된다. 기존의 마케도니아 세력이 모국이 생겨나면서 급격하게 한국을 떠나 돌아갔기 때문이다. 한국은 큰 공백이 생기게 되었고, Grease의 계획에 큰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이미 마케도니아 세력을 대항하기 위해 입국시켰던 루마니안의 수가 꽤 많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기존 계약을 파기하고, 한국 정치에 관여하기 시작했고, 국회의원을 몇 자리 획득하면서 매달마다 여려 명의 루마니안을 입국시키게 되었다. 초기에 한국인 세력은 이에 대해 효과적인 대응을 할 수 없었고, Sin-gan Association 정당의 한국인 세력들은 결국 2011년 2월 5일, 대통령 선거에서 까지 FSR 정당의 루마니아 세력에게 패배하며, 정치적 결정권을 넘겨주게 되었다.


식민지 시대

루마니아 강점기

2011년 1월 25일, 국회의원의 약 절반 정도가 루마니아 세력에게 들어가고, 2월 5일 대통령 선거에서 루마니아에게 패배하면서, 한국은 식민지 시대에 접어들게 되었고, Sin-gan Association 정당은 거의 와해되다 싶이 되었다.. 모든 국가적 재산들은 루마니아 세력에 의해 그들을 위해 사용되었고, 한국인 세력들은 유저들 각각 십시일반 모아 세력을 유지하고, 독립 작전을 준비해야 했다. 하지만, 루마니아 세력을 철저하게 멀티 계정을 사용하여 한국 내부 인구를 증식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의 세력을 견고해졌고, Grease, Craussen 등은 2차 한국인 베이비붐을 준비하게 된다.

중국의 자원창고

그러던 시기에 FSR 정당의 루마니아 계열은 EDEN에 가입해있던 한국을 중국과 대만의 자원창고로 활용하도록 허락하였고, 같은 EDEN 국가 계열의 이 두 중화권 국가는 한국을 침공하게 된다. 처음에는 중국이 단독으로 전쟁을 개시하여 경기도 및 기타 여러 지역들을 점령하게 된다. FSR은 대여 명목으로 대만에게 전라남도와 제주 등을 제공하고, 중국의 침공을 묵인하고 있었다. 한편, 일본에도 한국인들이 몇몇 진출해 있었는데, danyeo, ryethemdj 등이 한국을 독립하기 위한 지원을 검토하게 된다.

베이비붐 이전의 작은 성과들

베이비붐을 실제 시작하기 전에 한국의 한국인 인구는 조금이나마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었고, 루마니안들의 멀티 계정들을 점점 단속해 나가면서 대응을 하기 시작했다. 기존의 해외에 살던 한국인 유저들도 귀환하여 한국의 독립을 도우려 하였고, 중립적이고 정치에 관심이 없던 제 3의 외국인 세력들인 Dan/naD Wilshire, erk the Great, SNSD_Jessica의 Korean White Tiger(이하 KWT로도 불림) 부대 세력들도 중국에게 수탈당하는 이러한 정책을 비난하여 한국인 세력을 지원하게 되었다.

계획보다 빠른 독립

계획보다 빠르게 루마니아 세력의 성장이 정체기에 들어서면서, 청와대는 다시 한국인의 수중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한국인 세력들의 선거 전략에 대한 미흡으로 국회의원 선거는 완벽히 장악하는데 실패하게 된다. 이러한 시기에 맞춰 Grease는 베이비붐을 열 시기가 당도했음을 파악하고, 2011년 6월부터 베이비붐을 서서히 시작하게 되었고, 7~8월에 5천명의 한국인들을 늘리는데 성공하게 된다. 그리고 RL Korean 정당을 창설하여 모든 한국인을 이곳으로 규합하였고, 선거 시스템을 점점 이해하면서 완전한 독립을 위한 기지개를 펴고 있었다.


제 1.5공화국

한국의 고성장

베이비붐이 약 5,000의 인구 성장을 기록하면서 자연스럽게 정치 주도권도 한국인 세력들이 갖게 되었다. 또한 이전의 뼈아픈 경험으로 인해 선거에 대한 시스템을 이해하고, 조직적이고 단일화하여 루마니아 세력에 대항하였다. 대통령 후보의 단일화와 더불어, 지방별 국회의원 선거제였던 이 시기에 지방별로 투표를 조직적으로 시행하여 최대한 많은 의석을 차지하기 위해 노력했고, 큰 성과를 보여주게 되었다. 여전히 몇몇 의석은 루마니안 세력이 갖고 있었지만, 그들은 급격한 인구 증가에 대항하기엔 한계가 있었다. 모든 정치가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제도를 갖추게 되었지만, 이미 한국은 모든 재정이 루마니아 세력에 의해 고갈된 상태였고, 국토는 중국에 의해 피폐해져 있었다. 이러한 인구 증가와 더불어 일본과 연계하고, EDEN을 탈퇴하여 ONE의 Bugaria Serbia Hungary 등의 도움으로 경기도 수복을 기점으로 모든 영토를 되찾게 되었다.

베이비붐 세대

베이비붐 세대는 큰 인구와 더불어 내각에도 점점 참여하여, 기존의 세대와 융합되려는 시도가 존재했었다. 기존 세대층은 베이비붐 세대에 대해 전폭적인 물량 지원을 하면서, isforever, Ernesto Jeon, linen, jungrim, MIllIM, KOR_Sohn 등 수많은 베이비들이 내각에 참여하거나, 언론 참여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었다. 또한 베이비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내각에서는 K.A.T.C와 Silmido와 같은 신규 MU들을 창설하여 그들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또한 정기적으로 빵과 탱크를 보급해주면서, 그들의 군사력을 키우는데에도 도움을 주었고, ONE 연합에 가입하면서 해외의 여러 전투방법들과 군사 보급 시스템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존재했다. 신문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씩 올라오면서, 여러 커뮤니티 형성을 주도하였고, 무역 및 상업에 관심을 가지는 베이비들도 꽤 생겨나면서 한국의 경제적인 부가 크게 증가하는 시점이 되기도 하였다.

혐중 트롤에 의한 중국의 침공

하지만, 이러한 베이비붐에 힘입어 기존 유저들은 한국의 미래 군사력에 대해 지나친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일본에 거주하는 한국 유저들 중 danyeo와 그 외국인들은 지속적인 혐중 트롤과 혐대만 트롤을 실시하면서, 그들을 자극하기 시작했다. 중국 역시 한국의 자원에 대해 아직 포기하지 않고 있었고, 대만은 전라도 자원에 대한 임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상을 실시하기도 하였다. 중국의 반발이 점점 거세지면서, 일본 트롤의 출처가 한국인이라는 명분 하에 다시 재침공을 해오게 된다. 기존의 루마니아 FSR 세력들도 이에 동조하여 중국편으로 지원하였고, EDEN의 수많은 전력을 통해 한국의 중북부 지방과 제주를 모두 손에 넣게 된다. 대만도 이 시기에 베이비붐을 실시하면서 인구가 한국과 비슷한 수준에 이르렀고, 중국과 화친정책을 실시하면서 그들의 야망을 점점 키우고 있었다.

일본을 통한 한국 재건 정책

하지만, danyeo의 경제적 분야에선 한국에 기여한 바가 많은 편이다. 그는 일본 정치에 큰 영향력을 가졌었고, 일본이 상대적으로 전쟁을 겪지 않아 국고가 풍부한 편이였다. 그러던 와중에 캐나다가 일본을 침공할 계획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한국과의 연계성을 필요와 관계 개선을 위해 경제적인 지원을 많이 하였다. 베이비들을 키우는 데 한국 내부적인 공헌도 있었지만, 일본에서의 은밀하게 진행되었던 대대적인 지원도 큰 도움이 되어, 제 2공화국 시기에 중국과의 항전에서도 많은 전투 물자를 커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공식적으로 EDEN을 탈퇴

이 시기와 동시에 우리나라는 EDEN 탈퇴를 공식화하고, 반대편인 ONE 연합에 가입하게 된다. Grease의 주도 아래 EDEN에선 한국이 더 이상 주권 국가로서 보장을 받기 어려움을 깨닫고, SerbiaIndonesia 등을 통해 ONE 연합의 보호 세력으로 우리나라가 편입되게 된다. 본격적으로 ONE 세력들과 동맹을 맺어 10개국이 넘는 동맹을 보유하게 되었고, Macedonia는 과거의 한국 점거 역사를 공식적으로 사과하면서 한국과 화친하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EDEN 탈퇴로 EDEN 국가들의 침공 명분을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고, 대만도 이 시기를 이용해 중국과 한국을 양분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며, 침략 계획을 수립한다.


(아직 미완성, 작성중)